반응형

한자와 나오키 다시 보기 바로가기

예전에는 국내 드라마를 많이 봤는데요, 요즘에는 여러 플랫폼들 생겨나면서 미드 일드 등 해외 드라마를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된 거 같습니다. 특히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처음 서비스를 했을 때 그 열기는 대단했습니다. 최근에는 사람들이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왓챠나 웨이브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아마존 프라임과 디즈니 플러스도 한국 진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.

오늘은 일본 드라마중 가장 유명한 한자와 나오키를 볼 수 있는 곳을 알아볼 텐데요, 이 드라마는 2013년 10부작으로 TBS에서 방영한 드라마로 시청률 42%를 기록하며 상당히 흥행을 했습니다. 소설 원작을 드라마화한 것인데요, 소설 또한 일본 전 서점 1위를 차지했고 그 인기에 힘입어 2020년에 시즌2가 방영을 시작하면서 한국에서도 많은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.

채널 W에서 매주 금요일 12시에 시청을 할 수 있는데요, 재방송이나 다시 보기를 하실 분들은 해당 홈페이지에 가시면 볼 수 있습니다. 한자와 나오키 시즌1도 다시 보기가 가능하니 주말을 이용해서 정주행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.

또 왓챠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도 한자와 나오키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는데요, 만약 가입을 안 하신 분들은 2주 체험을 통해서 무료보기를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. 채널 W에서 스트리밍 하는 것보다 왓챠를 통해서 보시는 게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.

한자와 나오키 책은 총 4권으로 한국에서도 매우 인기가 있었는데요, 드라마와 책을 전부 본 사람들은 책이 더 재밌었다고 합니다. 저는 드라마를 너무 재밌게 봐서 책이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, 관심 있는 분들은 읽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. 오늘은 한자와 나오키 스트리밍 가능한 곳을 알아봤는데요, 다음에는 더욱 알찬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.

 

한자와 나오키 다시 보기 링크(WATCHA)

Posted by 리차드데니스
,